지난해 12월 1일부터 두 달간 진행된 ‘제5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가 김포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하에 사랑의 온도탑 온도 200도를 달성하며 막을 내렸다.

이번 나눔릴레이 기간 동안 성금 538,540천원과 성품 597,781천원이 모아져 총 1,136,321천원이 모금되었으며 이는 목표액(5억5천만원) 대비 206%를 기록했다.

김포복지재단은 “최근 기부금 유용 사건사고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기부문화가 많이 위축되기도 했지만, 김포시민들의 변함없는 이웃사랑과 기업 및 단체의 기부가 이어지면서 올해도 사랑의 온도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나눔릴레이에는 지역사회 기업인들과 온라인커뮤니티 카페모임, 단체 및 모임, 초·중·고등학교 학생 일동 등 각계각층에서 기부가 이어졌다.

김포복지재단 유승현 이사장은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성금과 성품은 모두 김포시 관내 복지시설 및 복지사각지대, 독거노인, 장애인, 도움이 절실한 저소득가구 및 취약계층에게 지원되고 있다”며 “함께 나누고자하는 기부자들의 고귀한 마음을 담아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