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학사모 상임대표
김혜진

아름다운 교사상을 드리는
아름다운 학부모


먼저 저에게 ‘더 아름답게 살라’는 착한 지지로 응원주신 재난통신지원단 한상철 단장님께 큰 감사를 올립니다. 2018 새해에도 더 고운 ‘활동천사’가 되도록 예쁜 날개짓, 쉼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제가 칭찬드리고 싶은 분은 `학교를 사랑하는 학부모 모임 김포지부` 상임대표 김혜진님입니다. 건강한 학교교육 환경개선 운동, 학부모 의식개혁 운동, 참다운 스승 기 세워주기 운동, 교육정책 대응 활동 등을 통해 우리 마을 공교육에 진짜 희망이 넘쳐 흐르도록 애쓰고 계시지요.
늘 한발 앞선 사고로 지역사회와 밀착하여 교사와 학부모, 학생들 간의 소통과 협력을 증진 시키고 계시는 그 분은 상임대표로 김포 학사모를 이끌어 오시면서 2016 ~ 2017학년도 학교 운영위원장으로 김포외고에서 활동하셨고, 현재 의경 어머니회 회장이시기도 하지요. 

그 분은 초록우산 후원회, 김포사랑운동본부 등 많은 단체에서 활동하셨고, 또 활동하고 계시지만, 늘상 마을을 걱정하는 건강한 오지랖은 끝이 없는 지속가능입니다.
늘 오랜 활동에도, 늘 따순 마음으로 지역의 후배 학부모들에게 진심이 담겨 있는 상담과 조언을 해 주시는 그 분. 때로는 직접 나서 뜀질 하며 교육의 마중물이 되어 주시는 김 상임대표님은 마을의 아이들에겐 우리들의 편 이모로도 칭해집니다.

올해도, 자녀 안심하고 학교 보내기 위한 교실개혁, 질서 안에 자율적인 학교풍토 만들기 지원, 교권을 존중하는 학교풍토 만들기 지원, 연구하고 책임감 있는 스승 찾기 운동 전개 등 김 상임대표님의 새해는 또 빠르고 바쁘게 시작합니다.
김혜진 상임대표님께 진심을 담은 칭찬의 박수를 보냅니다.

추천자 :  아름다운가게  활동천사 자원활동가 이혜주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