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미소 천사’아름다운가게
이혜주 자원활동가

 

자원활동가 이혜주

먼저 저에게 과한 칭찬을 해주신 김포시청 김정구 도시주택국장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뛰겠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분은 아름다운가게 전 대표이자 학사모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이혜주 자원활동가입니다.

내가 가진 재능으로 남을 돕는다는 것, 타인이 아닌 내가 먼저 나서서 나눔의 실천을 일상화하는 것. 말로는 쉬울지 모르나, 행동으로는 너무나 어려운 이 일을 오랫동안 해 오고 계신 우리 이웃이지요.

늘 웃음과 미소로, 마을일과 봉사를 척척 해 내고 계시는 그 분은 아름다운가게 활동을 하시면서 운양초 학부모회장으로 활동하셨고, 현재 하늘빛중 운영위원이시기도 하지요.
많은 단체에서 활동하셨고, 또 활동하고 계시지만, 어떤 소속이든 늘 이웃들과 함께 하며 자신의 행복을 찾는 이 대표의 얼굴에는 언제나 미소가 어려 있습니다.

오랜 봉사에도 늘 한결같은 사람, 진심이 담겨 있는 사람인 이 대표는 자신이 타인을 위해 무엇인가를 할 수 있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합니다.

아름다운가게 김포점에서 봉사활동하시는 천사님들은 40여명이나 되시지요. 늘 웃음으로, 칭찬으로 그 봉사자분들과 함께 하시는 이 대표님. 자신의 말과 행동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다면, 그 어떤 것도 나눌 수 있다는 그 분.
체구는 작지만, 마음은 거인같은 이혜주 대표님께 진심을 담은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추천자 :  김포시재난통신지원단장 한상철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