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데풀 다이어트탕등 최신 시설·고급 인테리어 독보적


사우동 아파트 단지 내에 천연자연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포근하고 아늑한 가족의 휴식처가 생겨났다.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고 자녀교육문제로 근심하는 현대인의 무거운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건강회복과 함께 경쾌한 1주일을 달릴 수 있도록 생활 에너지를 충만케 하는 푸른 숲, 그곳이 바로 ‘사우 불가마’시그마 랜드이다.
한방불가마, 게르마늄 옥불가마, 황토불가마, 보석불가마, 아이스방, 자연향수면실, 여성전용 스킨케어 및 마사지, DVD방, PC방, 김포유일의 바데풀이 있는 다이어트탕, 유아놀이방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기대에 부응하는 고급인테리어와 여러 테마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부드러운 곡선을 살리고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내부의 각 시설들은 편안하고 아늑한 평심을 이끌어내며 휴식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가족이 함께 찾아왔을 때는, 불가마 안에서 유아놀이방의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한눈에 불 수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DVD방 등 각종 문화시설들이 설치돼 있어 한 곳에서 다양한 복합휴식을 할 수 있는 멀티공간이다. 또한 지하 1·2층과 인근에 공영주차등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자동차를 이용할시 전혀 불편함이 없다.
아파트 이웃과의 자연스런 만남을 통해 각박한 세상의 빗장을 풀 수 있고 편안한 대화와 정보교류의 장소로 손색이 없다으며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 가정의 행복이 자연스레 우러나는 스위트룸이라 할 수 있다.
손인규 사장은 “현대인의 종합휴식처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 사우나, 불가마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여 만들어나갔으며 안방에서 쉬는 듯한 기분이 들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김포시민들이 진정으로 신뢰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길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숭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후 유수한 건설업체에서 10여년을 근무하며 배운 건축기술로 오늘의 불가마를 직접 설계했다. 고객의 주문에 최대한 다가서겠다는 선진 경영마인드로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젊은 엘리트 손 사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김포인력을 꼭 채용할 방침이며 아울러 사회분배 차원에서 사회사업에도 정성을 쏟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987-6550)
/문근표 기자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