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여평 매머드 규모 최고의 시설 자랑

김포황토옥천탕

김포황토옥천탕은 2000년 12월 23일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갈산리 145-2번지 일대 1만여평의 임야대지에 5천평 규모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최신 옥한증막, 옥사우나, 황토사우나, 황토찜질방, 대노천탕, 실내선탠, 노천수영장(여름철) 등 3천명을 동시에 수용 가능한 매머드 최신목욕시설을 갖추고 시민의 건강휴식명소로 자리잡았다.
김포황토옥천탕은 강화대교 7㎞전 48번국도 왼쪽에 위치, 서울에서 1시간대이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수려한 자연경관, 울창한 잣나무 삼림욕장을 비롯하여 역사와 자연이 살아 숨쉬는 강화도의 시골바다와 주위의 여러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어 주말 가족여행지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목욕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건강관리와 피부미용, 질병치료 등에 효과가 대단해 대중 목욕탕에서 적절한 목욕은 적은 경비와 제한된 시간을 활용해 인생을 즐겁게 살 수 있는 지름길이라 한다. 목욕을 하면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노폐물배설을 활발하게 하며 인체를 정화시켜 주고, 냉·온탕을 번갈아 오가는 냉온욕은 모세혈관을 자극해 전신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해준다. 이는 노폐물배설도 촉진하고 혈액 임파액등 체액을 맑게 해주며 감기등 각종 질병도 예방해준다.
미용 면에서의 목욕은 전신의 더러움을 닦아내고 혈액순환 촉진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이외에도 뚱뚱하거나 더욱 날씬해지고 싶은 경우에도 목욕을 잘 이용하면 적절한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포의 새로운 명소 김포황토옥천탕 대표 전병두 사장은 김포에 최고의 건강휴식 명소를 열어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김포의 관광코스의 한부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객서비스와 최신시설 유지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수십년간 청계천에서 배관파이프머신을 개발하는 등 38년간 공구상가를 운영하며 벌어들인 돈으로 이곳 황토옥천탕 건립에 투자하게 된 전병두 사장은 이곳 황토옥천탕 옆에 내년중 김포시민의 숙원인 김포외국어高를 건립, 열악한 김포 교육환경개선과 인재양성에 마지막 혼신의 정성을 들이겠다는 포부여서 많은 시민들로부터 찬사와 기대를 갖게하고 있다. △문의 : 031-989-8925∼6

/문근표 기자
mgp44kr@yahoo.co.kr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