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 사랑의 닭고기 전달식


(월곶면 갈산리에 위치한 닭가공 전문회사인 (주)크레치코(대표 홍철호)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고촌읍 양촌읍 등 관내 296개 경로당에 생닭 11,683수(4,400만원 상당)를 제공했다.

공장을 신축한 1998년부터 월곶면에 정기적으로 생닭을 전달해 온 (주)크레치코는 2010년부터 김포 전역으로 범위를 넓혀 복날과 노인의 날 등 연2회에 걸쳐 선행을 배풀고 있다.

또 관내 중증장애인시설에도 매월 닭고기를 기부하고,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매월 장학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기업의 이윤을 사회로 환원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회사다.

특히, 홍철호 대표의 부친은 현재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장으로 재임하고 있는 홍기훈씨로, 이와 같은 홍 대표의 선행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아버지의 뜻을 헤아리는 속깊은 효심으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규종 월곶면장은 "월곶에 기업의 사회환원을 실천하는 기업체가 있어서 뿌듯하다"며 "어르신들께 기부하는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고근홍 고촌읍장은 "매년 정기적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닭을 후원해 주고 있는 노인회와 플러스푸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다가오는 겨울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월곶면 사랑의 닭고기 전달식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