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는 연주하는 즐거움과 함께 두뇌를 발달시키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모든 음악을 위한 기본악기이기에 가르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도 하다.
김포 양촌면 양곡리에 4월초 개원한 관인 김혜영 피아노학원에 들어서게 되면 내부중앙에 연주홀에 그랜드피아노가 놓여져 있어 작은 연주회를 가질 수 있다. 중앙홀을 중심으로 1개의 이론실과 10개의 연습실이 잘 꾸며져 있으며, 연령별·과정별로 효과적이고 수준높은 피아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신 시설로 갖춰져 있다.


학교교육과 음악이론 지도 병행
김혜영원장<사진>은 학교교육과정에 맞추어 매일매일 꼼꼼하게 음악이론을 지도하며, 매월 한차례 이론 평가지를 가정에 발송해 자녀의 이론실력을 확인시켜준다. 또 신나는 음악활동과 정기적인 발표회도 갖는다.

음악이론과 실기 매월 평가
자체 연주홀에서 개인의 연주력을 향상시켜 음악회와 각종 콩쿨에 출전자격을 부여해 줌으로써 자신감을 고취시켜준다. 개인레슨 보다는 1대1 피아노 실기지도와 병행한 학교교과과정, 음악이론지도를 매월 평가해 주고 평가서를 가정에 발송해주고 있다.

실생활 위한 진정한 음악교육
뛰어난 연주자로 키우기 위한 음악교육보다 실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접하는 음악교육을 통해 음악의 진정한 즐거움과 행복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원생모집중☆
상담문의 031-981-7744
(양촌시장내 신김포농협 양촌지점 건너편)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