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주방장 솜씨로 음식문화 혁신
최고 스테미너식품, 한약재 넣어 감칠 맛 더해”


김포 최북단 바다와 임진강이 만나는 곳에 자리한 장어전문점인 전망대회관(본점)이 국내 최초 전망대장어부페(통진점)도 새로이 개업해 장어음식문화에 또 하나의 장을 열었다. 최고의 스테미너식품인 장어구이요리는 장어머리와 장어뼈를 고은 육수에 한약재를 넣어 만든 소스가 고소하고 감칠맛이 내는 비결. 예로부터 눈의 약이라고 일컷는 장어는 비타민 A의 보고로 정력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구워서 먹거나 삶아서 따뜻하게 먹으면 어린이의 아뇨증도 치료해 준다. 맛의 고장인 전망대회관은 장어고기의 맛을 더해 주기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동동주, 아홉가지의 한약재를 넣어만든 장어엑기스 등이 서비스로 준비돼 있다.
특급 주방장의 솜씨가 한껏 가미된 전망대 장어부페(대인 15,000원, 소인 8,000원)는 셀프서비스로 장어를 필요한 만큼 가져다가 화로불에 구어먹을 수 있으며 각종 야채, 밑반찬류와 장어죽 등도 준비돼 있다.

☆본점위치: 강화대교 건너기전 우회전하여 4km쯤 들어가면 된다. 차량 15인승, 25인승, 35인승 항시대기 본점/예약문의:031-987-0868).

☆마송점위치:통진면 시가지와 해병부대 지나 옹정리 팬택 못미쳐 좌회전. 1백60석규모의 테이블과 넓은 주차장 확보. ※차량은 본점에서만 운행. 마송점/예약문의:031-984-0868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