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2부 우승
김포시선수단 금3, 은2, 동5개 따내

제1회 도지사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에서 김포시가 2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9·20일 양일간 포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김포시생활체육배드민턴협회(회장 이석영)는 33명의 선수단을 파견 금3, 은2, 동5개를 따내며 2위 하남시를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으며, 1부에서는 안양시(금5·동3)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에서 김포시는 남장년부(유재준, 곽경근), 여노년부(허정숙, 양순자), 혼노년부(정은택, 강복숙)에서 금메달을 따냈으며, 남준장부(정천일, 방성준), 혼장수부(강훈석, 조영분)에서 은메달 2개를 차지했다.
또 남준노부(권농옥, 백융석), 남노년부(김동환, 하종천), 여준노부(김주영, 김복자), 여장수부(박정임, 이정희), 혼장년부(손정섭, 김경례)에서도 동메달 5개를 보탰다.

고촌 향미 우승, 월곶 개곡팀 3위
서부지역 게이트볼대회서, 40여팀 참가

서부지역 게이트볼대회에서 김포시가 1·3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부천시에서 김포·부천·광명·안산·시흥 등 5개지역 40여팀이 출전한 가운데 펼쳐진 이번 대회에서 김포시는 6개팀이 출전 고촌 향미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월곶 개곡팀이 3위에 올라 김포시게이트볼의 위상을 드높였다.

김포시, 종합 3위 차지
도회장기 생활체육탁구대회서

제1회 도회장기 생활체육탁구대회에서 김포시가 종합 3위를 차지했다.
지난 15일 시흥시에서 31개 시·도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김포시는 남자부 단체전 3위에 올랐다.

제5회 협회장기 초등학교 축구대회
대곶초 우승, 김포초 준우승

제5회 축구협회장기 초등학교 축구대회에서 대곶초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포시축구협회(회장 오길웅) 주관으로 지난 21일 김포공설운동장에서 10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대회에서 대곶초는 결승에서 김포초를 5대 0으로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공동 3위는 김포서초와 고창초가, 최우수선수상은 유동민(대곶초), 득점상 이종원(대곶초), 지도자상은 한기종(대곶초) 선수가 각각 뽑혔다.
한편 김포초엔 공효원(5년) 여자선수가 출전 눈길을 끌었다.

김포시장배 테니스대회
하나로A팀 우승, 청솔A팀 준우승

김포시장배 테니스대회가 지난 22일 공설테니스장을 비롯 7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김포시테니스협회(회장 박승효) 주관으로 20개팀이 출전한 가운데 펼쳐진 이날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다.△1위: 하나로A팀 △2위: 청솔A팀 △3위: 금성A팀, 한강A팀 △매너상: 금파B팀
시장배 지역친선 골프대회
김포컨트리 클럽서, 한군희 선수 우승

제4회 김포시장배 지역친선골프대회가 지난 23일 김포컨트리클럽에서 펼쳐졌다.
김포시골프협회(회장 고태호) 주관으로 1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진 이날 경기에서 한군희(검단) 선수가 1위를 차지했으며, 김풍기(검단) 2위, 공일권(통진) 선수가 3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