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01번 버스 정류장 제멋대로

평소에 애용하던 9501번 버스와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글쎄, 잘 다니던 버스가 갑자기 산호아파트 정류장을 정차하지 않는다는 것이 이런 경우는 처음 들어본 것 같아서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기사님 왈~ 불편하면 시청에 민원 신청하라고 친절히 알려주시더군요. 집 앞에서 강남 직행 버스는 단 한 노선이고 또 서울 교통과는 환승할인도 안되어 여간 비싸게 (할 수 없잖습니까? 경기도 사는게 죄죠) 이용해왔던 사람인데 그나마 이제 5월부터 정차도 안한다니 정거장 원상복귀와 서울 교통과 환승할인 강력히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조진영>


열악한 교통 개선의지 없는
김포시 각성하라!!

세상에 무슨 신도시의 교통이 이토록 열악하단 말입니까? 다른 신도시들은 경쟁적으로 광역교통망 확충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대체 김포시 국회의원, 시의원, 공무원들은 세금만 축내는 밥버러지들입니까?

지하철9호선 연결은 물론이고.당장 서울로 출퇴근이 편리한 광역버스를 대폭적으로 늘려주시기 바랍니다. 경전철 따위로 구도심 사람들 표심 얻을 생각 말고.진정으로 김포가 발전하는 길을 모색하란 말입니다.

김포시는 경전철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시는 김포시 공무원여러분……. 일산은 주민들의 반대로 경전철이 무산되었습니다.김포시는 스스로 무덤을 팔 생각입니까?
그에 앞서……. 강남을 비롯한 서울 주요지역으로 직행 연결되는 광역버스망을 시급히 확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시민들이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어야 김포신도시에 사람이 들어와서 살 것 아닙니까.

아직 인구가 적어서 곤란하다는 말은 김포신도시의 미래 따위엔 관심이 없다는 말로밖에 들리지 않습니다.
지하철9호선 연결과…….광역버스망확충…….이거 하지 않으려면.아예 신도시 때려치우세요.
<작성자 이주민>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