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12주년 % 더 행복해집니다!


★ 빕스 12주년 프로모션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 ivips.co.kr)는 올해로 개점 12주년 맞아 12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빕스는 4월 30일까지 현대카드 M 결재 고객을 대상으로 평일 12% 추가 포인트차감 할인이벤트를 실시,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에 빕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현대카드 M의 경우 빕스에서 이미 20% 포인트차감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카드로 행사 기간 중에는 평일 12% 추가 포인트차감 할인이 적용, 총 32%의 포인트차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빕스는 12주년을 기념해 패밀리포인트 카드(CJ 푸드빌 통합 멤버십 카드) 사용시 기존 10% 할인에서 2%를 추가로 할인, 총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빕스는 최근 12주년을 기념해 샐러드 바에 12가지의 새로운 봄 메뉴를 선보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더욱 풍성해진 빕스 샐러드 바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빕스에서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샐러드 바 메뉴로는 재철 과일인 토마토와 딸기, 석류에 이국적인 맛을 담은 상큼한 메뉴와 향긋한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는 봄 나물 메뉴 등 다양하다. 재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로는 우리나라 전남 광양과 전북 장수에서 생산된 토마토에 단백한 모짜렐라 치즈와 바질향 가득한 페스토 드레싱을 더해 만든 카프리제가 대표적이며 다양한 제철과일, 그린비타민에 바삭한 누들과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을 더한 후르츠 & 크리스피 누들 샐러드, 석류푸딩 등도 재철과일의 맛을 한껏 더해 주고 있다. 또한 전남 해남지역의 자색 고구마와 제주도에서만 생산되는 아삭아삭한 콜라비 등 깨끗한 자연에서 온 봄 채소로 만든 웰빙 베지터블 스틱이 마련된 가든 샐러드와 달래간장과 연두부가 향긋하게 조화를 이룬 연두부달래간장 라이스샐러드도 봄철 빕스샐러드바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

빕스 메뉴 리스트
● 오리엔탈 새우& 안심 스테이크
● 쉬림프 & 찹 스테이크
●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 온 더 암스톤 그릴
● 몽골리안 페퍼 스테이크 ● 하바치 스테이크
● 립아이 스테이크 ● 빕스 스테이크
● 빕스폭립 ● 폭립 & 치킨
● 화로 갈비 구이 ● 씨프드 플래터
● 미소 연어 스테이크 ● 곰돌이 안심 스테이크
● 갈릭 스테이크 ● 스위트 살사 치킨 스테이크


빕스 김포 사우점 돌잔치 안내
위 치 : 김포 시청 방향 원랜드 3층 (빕스 전용 주차장 무료 주차 가능)
인 원 : 최소 40명 최대 150명 (20명 이하의 소규모 돌잔치를 위한 룸 별도 마련)
고객 준비 사항 : 돌떡, 케익, 사진 (4×6), 답례품
할인 , 적립 : CJ 멤버쉽 카드를 이용한 할인과 적립 / 타 제휴 카드를 이용한 할인
무료 제공 : 돌상, 포토 테이블, 현수막(150×200), 돌잡이 진행
문의 전화 : 031) 989-3912

★ 빕스 돌잔치 소개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고객 트랜드를 반영한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고려한 공간구성으로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과 편의시설을 마련해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트랜디한 엄마들의 선택! 빕스에서의 특별한 돌잔치~
생애 단 한번뿐인 내 아이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은 마음은 모든 부모들의 공통된 욕심이다. 또한 돌잔치는 일가친척과 젊은 부부, 어린이 등 전 연령대의 손님을 모시고 진행하는 행사이니만큼 장소와 메뉴, 분위기, 가격 등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닌 행사이다.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에서 트랜디한 데코와 이벤트,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들의 걱정을 한번에 덜어줄 풀 코스 돌잔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돌잔치 메뉴로는 빕스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 몽골리안 스테이크와 아이들을 위한 곰돌이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인 메뉴를 준비해 손님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웰빙 식재로 만들어진 신선한 가든 샐러드를 비롯해 씨푸드, 베이커리, 과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쵸코 퐁듀, 토마토 파스타, 수제 쿠키 등 80여 가지의 신선하고 풍성한 메뉴가 마련돼 있는 샐러드 바를 풀 코스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빕스는 최근 점점 이벤트화 되어가는 돌잔치 트랜드에 맞춰 돌잡이 사회와 생일송 등 빕스만의 풍성한 이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엄마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형과 풍선 등으로 꾸민 돌상과 포토 테이블, 생일 현수막과 덕담 트리 그리고 예쁜 풍선장식까지 고급스러운 돌잔치 스타일링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포사우점의 경우 바이올렛 컬러를 테마로 한 풍선장식과 신선한 제철 과일로 만든 생과일 장식 등이 마련되며 각종 럭셔리한 소품의 돌상이 제공된다. 또한 돌잔치 입구 쪽에는 베네치아 액자를 비치, 클래식한 포토 테이블이 준비된다. 특히 돌잡이 이벤트 진행 시 와인, 샐러드 바 쿠폰 등의 이벤트 상품을 증정, 또 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이라는 욕심에 이것 저것 준비하다 보면 예산을 초과하기 쉽지만 빕스에서는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포함해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할인카드로 실속 있고 고급스런 돌잔치를 치를 수 있다.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