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면 해사부두 설치 반대
말같은 정책을 펴야지 아예 말이 안나오는군요. 사실 본 건 관련 김포시청 수자원공사 등 설명회에 가고 싶지도 않습니다. 왜야구요? 당연히 몇명만 가도 철회되겠지 하는 생각입니다. 저걸 정책이라고?
국민 세금 받아먹는 분이 저런 정책을? 실수할 수도 있겠죠. 그래두 설명회 참석할겁니다. 행여 국가에서 실수할까봐요.
저런 말도 안되는 사업 추진할까봐서요? 그리고 저 해사부두가 얼마나 사람에게 해로운지 알거든요. 새보다 사람을 더 하찮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니 가서 바로잡아 줘야지요. 반드시 고촌면 전호리 해사부두는 철회되어야 합니다.
경기도와 김포시청은 책임지고 전호리의 해사부두를 철회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김포터미널의 물동량 이동과 관련한 교통수요를 확인하여 교통대책 수립후 발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이기철>


장기동 통학로 확보를
안녕 하십니까? 본인은 장기지구 대원 칸타빌(연립주택) 입주 예정자 입니다. 대원칸타빌 연립지역에서 장기초등학교로 등교시 연립 뒷쪽을 이용하여 산길을 따라 구름다리를 건너 등교하게 됩니다.
뒷길로 이동시 유괴 및 불량 청소년 등 위험에 노출될 소지가 많습니다. 물론 어머니들과 등하교를 같이 할 수 있지만 최근의 여러 사건을 봤을때 어른 여성도 위험에 노출 되기는 마찬가라고 생각 됩니다. 대원칸타빌 맞은편 유보라아파트에서 구름다리 올라갈수 있듯이 대원칸타빌 쪽에서도 올라갈수 있는 길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밝고 모든사람이 볼수 있는 길을 이용한다면 위험 방지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사료 됩니다.
어려울수 있지만 반드시 길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사건이 발생 될시 책임소재가 담당자님께 전가되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작성자 김○○>

물 안나와서 상수도 놓고 싶은데
저희 동네 주민은 아직도 상수도가 보급이 안되 지하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처 공장이 생기면서 지하수를 뽑는 바람에 우리 동네는 물이 말라 가고 있습니다. 심각한건 저희집은 유독히 두곳에서 동시에 물을 전혀 쓸수 없는 상황이라 넘 심각합니다. 공장이 들어올때는 상수도를 놓기로 지역주민과 합의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속을 이행할것을 촉구하여 주십시오. 기본적인 물은 제대로 먹구 살아야 할것 아닙니까 간곡히 부탁하오니 조속한 조치를 바랍니다.
<작성자 김수현>


장기지구 교통문제 해결을
장기지구 교통문제관련 질문드립니다.
담당자님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운이 깃들길 바랍니다. 장기지구 대중교통 다수민 민원 답변사항 중 장기지구에서 송정역까지 직행으로 운행될수 있는 노선신설 항목에 대하여 “한강신도시 전체입주 시기에 맞춰신설할계획임” 이라는 애매한 답변을 주셨는데
전체입주시기라 함은 2013년을 말함인가요? 아니다면 언제인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김치영>


오·폐수관 설치 건의
지난 1월 26일 오폐수관련 민원 건으로 3시 40분경 하수과 홍원욱씨와 전화통화 결과 본 지역은 하수과 처리구역이 아니므로 도로교통과로 넘길 예정이나 홍원욱시가 29일 현장 방문 하겠다는 전화통화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본인은 하수과 구역이 아니면 아예 유류비와 시간낭비 하지말고 도로교통과로 이첩하는것이 시간과 경비절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조수호>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