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기운에 답답한 마음을 훌훌 벗어 던지고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는 들과 산으로 가고 싶은 좋은 계절….
한강변을 바라보는 전망 좋은 곳에 자리잡은 한정식 코스요리전문 베니스(대표 이종정)는 정성스레 만들어진 음식들로 귀중한 손님접대와 가족나들이, 외식장소로 제격이다.
이종정대표는 가족모두가 음식연구가로서 일찍이 요리에 접했다고 한다.
그 영향으로 7년간 고기 전문 음식점을 운영하기도 했다.
언제나 보다 다양한 야채와 생선, 고기를 곁들인 요리를 개발하는 베니스는 입맛이 까다로운 직장인, 맞벌이 부부들을 사로잡기엔 부족함이 없다.
이색 맛 이색 솜씨 단호박에 밤과 대추, 잣 을 3단으로 쌓아 시루떡 모양을 낸 건강식 단호박 영양밥.안심부위에 찹쌀가루를 덮어 요리한 갈비지짐. 매추리알을 넣어 살작찐 새우속살은 보기만 해도 그 화려한 모습과 향기로 입안에 침이 하나가득 고인다.
요즘 들어 나른한 봄기운 탓인지 입맛을 돋구는 북한산 영덕대게를 찾는 손님이 부쩍 늘었다고. 영덕대게의 속내장에 갖은양념을 넣고 계란흰자로 거품을 낸 후 쪄낸 영덕대게 요리는 그 부드러운 맛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오이를 대나무모양으로 썰고 참치, 연어알, 캐비어등으로 속을 채운 시원하고 깔끔한 연어알 찜 등 코스별로 나오는 음식은 요리를 넘어서 예술의 경지에 이른다.
베니스를 한번 다녀간 사람들이라면 그 맛과 정성, 그리고 서비스에 감동을 느낀다.
식사후, 2층 Cafe레스토랑에서 마시는 향긋한 커피 한잔은 즐겁고 행복한 마음을 간직하게 하는 추억 한 장면을 장식한다.
☞ 위치: 올림픽대로초입∼제방도로 고촌강변서 50M
※드림시티방송 ""맛을 보여드립니다"" 프로 방영 예정 (2002. 3월26일 부터 매주 화요일).
한정식코스요리전문점 베니스
예약문의: 031-985-7071∼2
저작권자 © 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